Donation

오픈씨어터와 함께 문화 주역으로


오픈씨어터는 후원 기업 및 단체들과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을 함께 고양시키는 주역이 되고자 합니다. 

'문화예술후원매개단체 및 후원우수기관 인증제도'


"문화예술 수요창출을 통해 문화예술발전산업에 기여하며 기업과 예술법인 간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해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인증기업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명의의 인증서, 출입국 우대카드, 언론홍보, 문화예술 후원 협력 네트워킹(우수 사례 견학), 인증마크 활용, 문화향유 지원(공연 관람 등), 문화예술 사업비 우선지원, 문화체육관광부 '여가친화 기업 인증제' 및 한국관광공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서울경제 20201.09.02)

한국메세나협회, 기업 문화접대비 50%지원


2019년 처음 시작한 '슬기로운 문화 접대' 사업은 새로운 접대문화 확산을 위해 문화접대비의 50%,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문화예술 공연 및 전시 관람 지원, 예술단체 초청 공연 지원뿐 아니라 비대면 접대 등을 고려해 문화예술분야 도서 및 음반 구매를 통한 접대까지 포함한다. (이데일리 2021.06.01)


오픈씨어터는 후원 기업 및 단체들과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상생의 길을 모색하고 지역 및 문화소외계층에 대한 예술문화 확산의 주역이 되고자 합니다.

클래식 전문 기획사 오픈씨어터의 자존감 프로젝트 대담


미래를 예측하기 어려운 펜데믹 시대를 살고 있는 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길을 내고 정도의 터전을 세우며 음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클래식 전문 회사가 있어 음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작금의 펜대믹 시대에 올바른 공연 문화와 클래식 교육이라는 새로운 콘텐츠 개발의 과제를 안고 몸소 실행하고 있는 오픈씨어터의 이혜경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클래식 전문지 월간 리뷰 2021년 3월호)

파킨슨병 환자의 도파민 분비를 위한 문화관람 활동

"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파킨슨병을 진단받은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지지체계 형성 및 퇴행 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5월 15일 오픈씨어터 이혜경대표와 함께 도파민 분비 촉진을 위한 라클라쎄 팝페라 음악 감상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중략)

복지관 윤용식관장은 '지역내 공연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해주신 오픈씨어터 

이혜경 대표님께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세종시 장애인복지관 기능향상지원2팀-2021.05.18)




(주) 오픈씨어터 협력 제안 &후원 문의 02 - 515 - 0317